>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제목: re: 인사말씀
글쓴이 :  날짜 : 2012.05.22 14:19:53 조회 : 32542 추천 : 1233 글쓴이IP : 211.212.43.227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강 종원님

사이트를 찾어 주신데 감사드립니다

질문이 지금 족보가 없고 족보에 추가로  올리고 싶으면 어떻게 하는가?

하는 질문이지요

답변 : 족보는 추가해서 어떻게 새로 만들고 하는것이 아닙니다

          족보를 편찬하는 과정은(절차는) 너무나 복잡해서 지면으로 어찌 설명드릴 수 없고

           궁금하시면 대종회 사무실에 방문하시든지 전화연락하시면 상세히 설명드릴 것입니다

족보에 등록 하는 방법은 [족보 편찬]을 할때 연락이 가면 절차에 의하여 등록 하면됩니다.

또한 대종회 홈 -페이지에서 게제가 될것이고 개인적으로도 연락이 갈것으로 생각됨니다

결론적으로 족보 편찬이 되어야 새로운 족보도 구입하고 하지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대종회로 방문 또는 전화 연락하시면 상세히 알려 드릴겁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최이강 님께서 남기신 글
안녕하십니까?

저는 삭령 최씨 집안이면서 처음으로 싸이트에 들어가 인사말씀 드립니다.

아버님 살아 생전에 족보를 잃어 버리고 새로 만들려고 합니다.

도움을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족보에 추가하는 절차와 만들 수 있는 절차를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종친회에 인사드리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최이강 올림
LIST VOTE MODIFY DELETE WRITE REPLY


글쓴이제목내용
161 re: re: 안녕하십니까! 종친여러분!    최근수2012.06.1432043 
160 속지마세요    대종회2012.06.1231570 
159 굼굼합니다    최 병기2012.06.0831344 
158 re: 굼굼합니다    진상2012.06.0832362 
157 알고싶습니다 .    최 병기2012.06.0732144 
156 re: 알고싶습니다 .    진상2012.06.0731474 
155 re: 저도 뿌리를 찾고 싶어서 왔습니다    승민2012.06.0131739 
154 뿌리찾기    진상2012.05.2932222 
153 제가어디파이고 몇대손인지궁금해요     kzzs1232012.05.2836406 
152 re: 제가어디파이고 몇대손인지궁금해요    승민2012.05.3131245 
151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싶습니다.     최상우2012.05.2531860 
150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싶습니다.    진상2012.05.2830483 
149 인사말씀     최이강2012.05.2230368 
148 re: 인사말씀     진돌2012.05.2232542 
147 뿌리를 알고 싶습니다.    최귀정2012.05.0631561 
146 re: 뿌리를 알고 싶습니다.    진돌2012.05.0731356 
145 re: re: 뿌리를 알고 싶습니다.    최귀정2012.05.0730230 
144 제가 몇대손인가요?    최광범2012.05.0531697 
143 re: 제가 몇대손인가요?    진돌2012.05.0529718 
142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최인완2012.05.0330878 
 
RELOAD VIEW DEL WRITE
1 51 [52] [53] [54] [55] [56] [57] [58] [59]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