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제목: 시제축문
글쓴이 :  날짜 : 2012.03.16 20:31:40 조회 : 31664 추천 : 1462 글쓴이IP : 203.100.169.14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 하십니까?
다름 아니오라 오는 음력3월18일 十八世민석 十九世일택二十世갑구 세분의 합동 시제가
거행되오며.초헌관은 二十五世강덕입니다.
시제 축문은 어떻게 작성해야 되오며 누가 어떻게 낭독해야 옳은지요?
여기에 합당한 축문과 해설부탁드립니다.
LIST VOTE MODIFY DELETE WRITE REPLY


글쓴이제목내용
141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진돌2012.05.0428509 
140 re: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최인완2012.05.1628983 
139 re: re: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진돌2012.05.1829409 
138 나그네 인생    나그네2012.04.1830827 
137 나도 삭녕최씨 후손....    삭녕인2012.04.0230665 
136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    진삼2012.03.2930665 
135 제가 어느파인지 알고싶습니다.    최정지2012.03.2329953 
134 re: 제가 어느파인지 알고싶습니다.    진돌2012.03.2530679 
133 숭인대제봉행    대종회2012.03.2129656 
132 제가삭녕최씨인데 어느파인지좀알고싶어서이렇게글을올립니다    최요셉2012.03.1930486 
131 re: 제가삭녕최씨인데 어느파인지좀알고싶어서이렇게글을올립니다    사범2012.03.1929879 
130 시제축문    최강덕2012.03.1631664 
129 re: 시제축문    진돌2012.03.1830327 
128 re: re: 시제축문    최강덕2012.03.1831468 
127 시조제봉행    대종회2012.03.1530748 
126 삭녕인의 축제 정기총회    대종회2012.02.2931248 
125 우편함에 새끼 깐 할미새    최도일2012.02.2330499 
124 상의원에대하여    최강덕2012.02.1430736 
123 re: 상의원에대하여    진돌2012.02.1531009 
122 re: re: 상의원에대하여    최강덕2012.02.1530579 
 
RELOAD VIEW DEL WRITE
1 [51] 52 [53] [54] [55] [56] [57] [58] [59]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