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녕최씨소개
저작권공지
인사말
종 헌
연혁
임원구성
역대회장님
삭녕최씨역사
역사적 고찰
분파도 및 분파내역
항열표
자료실
역대인물
현대/근대인물
전자족보
조상의 숨결
시조사당
숭덕단
광주
파주,김포
원주
남양,영동
남원
진주,사천
각파소개
대종회소식
공지사항
행사안내
주요사업
임원명부
찾아오시는 길
이달의연회비납부자
열린광장
자유게시판
종중게시판
사진첩/동영상
우리종중 소개
참고자료
자유게시판
종중게시판
사진첩/동영상
우리종중 소개
참고자료
>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제목
: 시제축문
글쓴이 :
날짜 :
2012.03.16 20:31:40
조회 :
31664
추천 :
1462
글쓴이IP :
203.100.169.14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 하십니까?
다름 아니오라 오는 음력3월18일 十八世민석 十九世일택二十世갑구 세분의 합동 시제가
거행되오며.초헌관은 二十五世강덕입니다.
시제 축문은 어떻게 작성해야 되오며 누가 어떻게 낭독해야 옳은지요?
여기에 합당한 축문과 해설부탁드립니다.
글쓴이
제목
내용
전체글
한달
일주일
141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진돌
2012.05.04
28509
140
re: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최인완
2012.05.16
28983
139
re: re: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진돌
2012.05.18
29409
138
나그네 인생
나그네
2012.04.18
30827
137
나도 삭녕최씨 후손....
삭녕인
2012.04.02
30665
136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
진삼
2012.03.29
30665
135
제가 어느파인지 알고싶습니다.
최정지
2012.03.23
29953
134
re: 제가 어느파인지 알고싶습니다.
진돌
2012.03.25
30679
133
숭인대제봉행
대종회
2012.03.21
29656
132
제가삭녕최씨인데 어느파인지좀알고싶어서이렇게글을올립니다
최요셉
2012.03.19
30486
131
re: 제가삭녕최씨인데 어느파인지좀알고싶어서이렇게글을올립니다
사범
2012.03.19
29879
130
시제축문
최강덕
2012.03.16
31664
129
re: 시제축문
진돌
2012.03.18
30327
128
re: re: 시제축문
최강덕
2012.03.18
31468
127
시조제봉행
대종회
2012.03.15
30748
126
삭녕인의 축제 정기총회
대종회
2012.02.29
31248
125
우편함에 새끼 깐 할미새
최도일
2012.02.23
30499
124
상의원에대하여
최강덕
2012.02.14
30736
123
re: 상의원에대하여
진돌
2012.02.15
31009
122
re: re: 상의원에대하여
최강덕
2012.02.15
30579
1
◀
[51]
52
[53]
[54]
[55]
[56]
[57]
[58]
[59]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