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제목: re: re: re: 가계도한자로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날짜 : 2012.02.03 18:45:18 조회 : 30607 추천 : 1384 글쓴이IP : 125.31.147.197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희재학상 이모티콘 할애비는 잘 몰라 어려워서
죄송 하다는 말은 잘 알아 소리가 크게 들리는데.......
[
질문답변]

26 희재=====(  )(기쁠 희)  (  )(재상 재)
25
정인=====()(네째 천간 정) ()(어질인)
24
복범=====()(복 복) ()(범 범)
23
성천=====()(이룰 성) ()(내 천)

22 린우=====()(기린 린) ()(집 우)
21    병규=====()(을 병) ()(별 규)

 

시조 천노====()(하늘 천)  ()(노인 노)

1. 선보====()(착할 선)  ()(클 보

2.   =====()(충성 충)

3. 윤문=====()(윤택할 윤)  ()(글월 문)

4. 사유=====()(선비 사)  ()(부드러울 유)

5. =======()(항상 항)

 

희재군 이제 되었지 한문을 직접 써지 않고 괄호(  )하여

비워둘까 하다가 혹시나 또 희재 학생이 선조(할아버지 ) 휘를

바꿀까 두려워서  직접 적었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고 공부 열심히 하세요



☞ 최희재 님께서 남기신 글
에구 맞다 .. 그때 제가 ㅎㅎ 이표정이 상냥한 그런 이모티콘이여서 제가 자주쓰는데 ... 수정하기가 있드라구요  이번글올릴때 그점 죄송하다고 글을 올릴려고했는데 몰르고 급해서 않올렸어요.. 그점에 드려선 죄송하다고 생각하니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바랍니다
LIST VOTE MODIFY DELETE WRITE REPLY


글쓴이제목내용
141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진돌2012.05.0428509 
140 re: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최인완2012.05.1628984 
139 re: re: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진돌2012.05.1829424 
138 나그네 인생    나그네2012.04.1830827 
137 나도 삭녕최씨 후손....    삭녕인2012.04.0230666 
136 re: 제가 어느파 몇대손인지 알고 싶습니다 .    진삼2012.03.2930666 
135 제가 어느파인지 알고싶습니다.    최정지2012.03.2329954 
134 re: 제가 어느파인지 알고싶습니다.    진돌2012.03.2530679 
133 숭인대제봉행    대종회2012.03.2129657 
132 제가삭녕최씨인데 어느파인지좀알고싶어서이렇게글을올립니다    최요셉2012.03.1930488 
131 re: 제가삭녕최씨인데 어느파인지좀알고싶어서이렇게글을올립니다    사범2012.03.1929880 
130 시제축문    최강덕2012.03.1631667 
129 re: 시제축문    진돌2012.03.1830329 
128 re: re: 시제축문    최강덕2012.03.1831469 
127 시조제봉행    대종회2012.03.1530749 
126 삭녕인의 축제 정기총회    대종회2012.02.2931249 
125 우편함에 새끼 깐 할미새    최도일2012.02.2330499 
124 상의원에대하여    최강덕2012.02.1430737 
123 re: 상의원에대하여    진돌2012.02.1531009 
122 re: re: 상의원에대하여    최강덕2012.02.1530580 
 
RELOAD VIEW DEL WRITE
1 [51] 52 [53] [54] [55] [56] [57] [58] [59]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