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제목: 궁금합니다...
글쓴이 :  날짜 : 2012.01.19 16:44:55 조회 : 28120 추천 : 1162 글쓴이IP : 59.19.39.196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올해 서른살된 최지인 입니다
저희 할아버지는 최정범 
범자돌림이고 저희 아버지는 최도춘
도자 돌림이거든요
항렬을 보니까 제가 낭장공파 26세손인것 같은데
저부터는 항렬을 안쓴것 같아 정확히 알 수가 없습니다..
시원한 답변 좀 부탁 드릴게요..
LIST VOTE MODIFY DELETE WRITE REPLY


글쓴이제목내용
101 re: re: re: 두번째질문    최규완2012.01.2731042 
100 re: re: re: re: 두번째질문    진돌2012.01.2832816 
99 re: re: re: re: re: 두번째질문    최규완2012.01.3031084 
98 QgtIoLTqJccFqHgGY    Bradley2015.08.0823398 
97 CKeqZUclshA    Mark2016.01.3020511 
96 근하신년    대종회2012.01.2026922 
95 궁금합니다...    최지인2012.01.1928120 
94 re: 궁금합니다...    진돌2012.01.1929296 
93 re: re: 궁금합니다...    최지인2012.01.2028907 
92 re: re: re: 궁금합니다...    진돌2012.01.2029813 
91 re: re: re: re: 궁금합니다...    최지인2012.01.2531938 
90 문의드려요    jmorcc2012.01.1633701 
89 re: 문의드려요    삼경2012.01.1728308 
88 re: re: 문의드려요    진돌2012.01.1728243 
87 실수했습니다....    jmorcc2012.01.1932649 
86 re: 실수했습니다....    대종회2012.01.2027672 
85 파와 몇대손인지?    최규완2012.01.1429665 
84 re: 파와 몇대손인지?    진돌2012.01.1729514 
83 re: re: 파와 몇대손인지?    최규완2012.01.1728697 
82 감사합니다    최용지2012.01.1228567 
 
RELOAD VIEW DEL WRITE
1 [51] [52] [53] 54 [55] [56] [57] [58] [59]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