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제목: re: 등업바랍니다
글쓴이 :  날짜 : 2011.10.01 03:28:12 조회 : 26668 추천 : 1098 글쓴이IP : 125.31.147.81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등업은 연회비 납부자에 한하여 자동 등업 되는걸로 알고 있거든요
저도 년회비 납부 하니 준종원에서 종원으로 되더군요
자세한 것은 대종회에 알아보세요


☞ 최현일(崔鉉馹) 님께서 남기신 글
大宗會 홈피를 관리하시느라 대단히 노고가 많으십니다 저는 삭녕최씨낭장공파(朔寧崔氏郎將公派) 25세손(二十五世孫) 최현일(崔鉉馹) 입니다 등업을 바랍니다.
LIST VOTE MODIFY DELETE WRITE REPLY


글쓴이제목내용
101 re: re: re: 두번째질문    최규완2012.01.2730992 
100 re: re: re: re: 두번째질문    진돌2012.01.2832702 
99 re: re: re: re: re: 두번째질문    최규완2012.01.3031015 
98 QgtIoLTqJccFqHgGY    Bradley2015.08.0823145 
97 CKeqZUclshA    Mark2016.01.3020461 
96 근하신년    대종회2012.01.2026875 
95 궁금합니다...    최지인2012.01.1928044 
94 re: 궁금합니다...    진돌2012.01.1929233 
93 re: re: 궁금합니다...    최지인2012.01.2028846 
92 re: re: re: 궁금합니다...    진돌2012.01.2029734 
91 re: re: re: re: 궁금합니다...    최지인2012.01.2531879 
90 문의드려요    jmorcc2012.01.1633599 
89 re: 문의드려요    삼경2012.01.1728243 
88 re: re: 문의드려요    진돌2012.01.1728174 
87 실수했습니다....    jmorcc2012.01.1932563 
86 re: 실수했습니다....    대종회2012.01.2027633 
85 파와 몇대손인지?    최규완2012.01.1429581 
84 re: 파와 몇대손인지?    진돌2012.01.1729446 
83 re: re: 파와 몇대손인지?    최규완2012.01.1728628 
82 감사합니다    최용지2012.01.1228508 
 
RELOAD VIEW DEL WRITE
1 [51] [52] [53] 54 [55] [56] [57] [58] [59]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