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제목: 홈폐이지재개감사합니다
글쓴이 :  날짜 : 2011.08.20 09:14:08 조회 : 38613 추천 : 1736 글쓴이IP : 119.198.45.161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회장님, 국장님 안녕하십니까!
 종전에 있었던 삭녕최씨 홈폐이지가 수년동안 폐쇠되어
 naver.com 에서 자료 검색하는 등 아쉬움이 있다가
 금변 삭녕최씨 홈폐이지를 재개하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를 위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2011.8.20
                   사천파 (구암) 최진일 올림
LIST VOTE MODIFY DELETE WRITE REPLY


글쓴이제목내용
61 re: 진돌 대부님 감사.....    진돌2011.12.0727828 
60 파와 몇 대손인지 알고싶습니다.    최현돌2011.12.0333141 
59 re: 파와 몇 대손인지 알고싶습니다.    진돌2011.12.0329482 
58 re: re: 선친께서는 31년생이며, 저는 67년생입니다.    최현돌2011.12.0628376 
57 re: re: re: 노력할게유.    진돌2011.12.0728508 
56 re: re: re: re: 노력할게유.    최현돌2011.12.1531524 
55 re: re: re: re: re: 노력할게유.    진돌2011.12.1631902 
54 re: 삭녕최씨 어디에서 분파했나요    진돌2011.12.0330038 
53 맞는지 확인좀 해주세요^^    최도성2011.12.0126833 
52 re: 맞는지 확인좀 해주세요^^    진돌2011.12.0328553 
51 re: re: 맞는지 확인좀 해주세요^^    최도성2011.12.1327097 
50 re: re: re: 맞는지 확인좀 해주세요^^    진돌2011.12.1527778 
49 re: re: re: re: 맞는지 확인좀 해주세요^^    최도성2011.12.1529771 
48 연락망    참판공 통진파2011.11.0626674 
47 등업바랍니다    최강덕2011.11.0129659 
46 re: 등업바랍니다    삭최2011.11.1427689 
45 좋은글    삭최2011.10.1827536 
44 등업바랍니다    최현일(崔鉉馹)2011.09.3028720 
43 re: 등업바랍니다    진성2011.10.0126667 
42 제가 무슨파 몇대손인지 너무나 알고싶습니다...    최철2011.09.3027471 
 
RELOAD VIEW DEL WRITE
1 [51] [52] [53] [54] [55] 56 [57] [58] [59]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