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제목: 제가 몇 대 손일까요?
글쓴이 : 최성은 날짜 : 2024.02.25 12:02:53 조회 : 6233 추천 : 43 글쓴이IP : 172.226.94.32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제가 아는 건 삭녕 최씨라는것.

아버지 성함이 최영성(永聖)이고 

제 이름은 최성은(聖恩)인것 밖에 모르겠네요

종친회가 항상 번영하길 기원합니다

LIST VOTE MODIFY DELETE WRITE REPLY


글쓴이제목내용
1161 여쭈어 볼 것이 있읍니다.     최영우2026.05.24840 
1160 re: 여쭈어 볼 것이 있읍니다.    최성준2026.05.27551 
1159 안녕하세요    최지훈2026.05.21819 
1158 re: 안녕하세요    관리자2026.05.21685 
1157 re: re: 안녕하세요    최지훈2026.05.21636 
1156 족보 등재 현황에 대해셔 여쭈고자 합니다.     최영우2026.05.05967 
1155 re: 족보 등재 현황에 대해셔 여쭈고자 합니다.    최성준2026.05.06955 
1154 무슨파 몇대손인지 궁금합니다.     최용남2026.04.221257 
1153 re: 무슨파 몇대손인지 궁금합니다.     관리자2026.04.22858 
1152 2026년 숭인대제 안내    대종회2026.04.141749 
1151 무슨파 몇대손인지를 알고 싶어요    최남열2026.04.071330 
1150 re: 무슨파 몇대손인지를 알고 싶어요    최성준2026.04.081090 
1149 re: re: 무슨파 몇대손인지를 알고 싶어요    최남열2026.04.10991 
1148 re: re: re: 무슨파 몇대손인지를 알고 싶어요    최성준2026.04.111028 
1147 무슨파 몇대손인지 궁금합니다     최씨2026.03.271473 
1146 re: 무슨파 몇대손인지 궁금합니다     대종회2026.03.301044 
1145 무슨파 몇대손인지 궁금합니다     최세준2026.03.091517 
1144 re: 무슨파 몇대손인지 궁금합니다    대종회2026.03.181123 
1143 re: 무슨파 몇대손인지 궁금합니다     대종회2026.04.17988 
1142 2026 설인사    대종회2026.02.112161 
 
RELOAD VIEW DEL WRITE
1 [2] [3] [4] [5] [6] [7] [8] [9] [10] 59     페이지로